자전거 차대번호

안녕하세요.킹콩입니다.

 

오늘은 자전거 차대번호에 대해서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제가 타는 자전거 하데스 입니다.자전거 이름은 아니구요 제가 애칭을 붙혀서 타는 녀석입니다.

작년에 집 근처 자전거 가게에서 사온 녀석입니다.작년에 자전거를 타고 전국 일주를 할려고 했었는데 돈이 모이질 않고일이 바쁘다 보니 못가게 되더라구요.올해는 꼭 전국일주가 안되면 단 몇일 이라고 자전거 여행을 다녀 올려고 합니다.

 

 

 

자전거를 밖에 세워두면 누가 훔쳐가지 않을까해서 자물쇠도 강한걸로 달아 두었어도 불안하긴 합니다.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이라면 공감할 이야기이죠.밖에 세워두었는데 바퀴만 남고 훔쳐간다거나 자전거 안장만 훔쳐간다거나 자전거 도둑들 때문에 밖에 세워두면 불안죠.그렇다고 집에 두려고 해도 집이 좁아서 둘때가 없기도 하구요.그래서 자전거 동호회에 자전거 등록을 많이합니다.

자동차에도 자대번호가 있듯이 자전거에도 차대 번호가 있습니다.대부분 자전거 프레임 앞쪽이나 기어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제 자전거는 핸들 프레임쪽에 있더라구요.

 

 

 

오늘 자전거 차대번호 글을 쓰면서 저도 등록을 해야겠습니다.제가 추천하는 동호회는 네이버 카페 자전거로 여행하는 사람들 입니다.그리고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 사람들도 있구요.아직 등록을 안하신분이 있다면 여러분들도 등록을 하시길 바랍니다.

차대 번호를 등록을 해두면 분실이나 도난시 자전거를 찾을 확율이 높아집니다.자전거 전체 사진하고 차대번호 사진 등록을 찍어서 갖고 계세요.

 

'킹콩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키위쥬스 만들기  (0) 2017.07.28
먹다남은 치킨 맛있게 먹는방법  (0) 2017.07.23
된장찌개 쉽고 맛있게 끓이는법  (0) 2017.06.26
자전거 차대번호  (0) 2017.06.2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